보테가여성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게스트 조회 15회 작성일 2021-10-25 00:25:45 댓글 0

본문

[보테가베네타 가방 총정리] 로고 플레이 없이 세련된 가방을 찾는다면! ✨필독영상 / 만두백 / 카세트백 / 조디백 / 아르코

마끌 x 이마나가 #보테가베네타가방 21개를 추천드려요!

로고 플레이 없이, 세련되고 멋스러운 가방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보테가베네타 가방 주목!

휘뚜루마뚜루 들기좋은 #스테디셀러 #만두백 부터
조디백, 아르코, 카세트백 등등

100만원대부터 천만원을 육박하는 고가의 백까지!
모두 요약정리 해드릴게요 :)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명품가방추천 #명품가방 #데일리백 #보테가베네타조디백 #보테가베네타카세트
이태현 : 뭐든지 비싸질수록 더 갖고 싶어진다는 거....^^
이번 영상에는 가방 내부 소재까지 디테일하게 보여줘서 너무 좋았어요ㅜㅜ
이마나 언니 자주 와주라 줘!!ㅜㅜ
최유진 : 보테가 카바백이나 아르코백은 크기가 상당해서 보테가 치고 넘나 비싼거같아요... 다음편은 샤넬이나 펜디 해주세요!!!ㅜㅜ 펜디는 정리하신 분들이 잘 없더라구요...
DALI kim : 아르코 실물로 보면 더 예쁘던데 가격이 진짜 깡패긴 하더라구요
ᄌ : 클립백 갖고싶어요 ㅜㅜ
영상보니까 욕심이 더 생겼네요 ㅜㅜ
jak h :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

보테가베네타상류층들의 은밀한 명품/BOTTEGA VENETA 돈 아깝지 않게 골라골라 골라줄게요! 후회없는 쇼핑해요 [ 이율아트 ] Eng Sub

보테가베네타상류층들의 은밀한 명품/BOTTEGA VENETA 돈 아깝지 않게 골라골라 골라줄게요! 후회없는 쇼핑해요

영상제작문의
happyending12345@icloud.com

인스타그램
yulleesis

블로그
www.rococonu.com

홈페이지
www.rococoyull.com
신디렐라Cindyrella : 율님 이 컨텐츠들 너무 유익하고 재미있어요!!! 보테가는 사실 제 스탈은 아니지만 요즘스럽고 트렌디해보인다는 느낌이었는데 다양한 디자인 보여주시고 브랜드 배경도 설명해주시고 너무 재밌었어요!!
김민경 : 이율님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명품알못이었는데...ㅎㅎ 이율님만의 색깔과 영상미가 정말 좋아요!! 화이팅
이은서 : 이 시리즈 진짜 재밌다 ㅎㅎ
옆집부부 : 보테가가 너무 티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진짜 좋음ㅋ 진짜 부자들은 이런 명품을 더 선호하더라구요
金ジヌ : 얼굴에 반하고 목소리에 반하고 귀와 눈이 모두 즐거운 율님 ^^ 경제공항 → 경제공황 .. 사실 저는 보테가 베네타보면 누네띠네 과자가 생각나서 참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ㅎ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쇼핑 shopping vlog 가방 언박싱 매장 구경 가을 신상 컬렉션 미니 파우치 MINI INTRECCIATO LEATHER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쇼핑 shopping vlog 가방 언박싱 매장 구경 가을 신상 컬렉션 미니 파우치 MINI INTRECCIATO LEATHER
shopgirl10 : 순압(X)---->수납(X)ㅜㅜ
넘 충격적인 오타라서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Momoko4ever1 : 저도 첨엔 cassette 가지고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느낌이 넘 달라서 실망. 근데 bottega는 가방을 박스에 않줘요?
음주운전패가망신 : 경기도나 서울에 매장 위치좀 알려 주세요?
H Style : Thank you
H Style : 네 보테가베네타는 박스없구요 그냥 더스트가방에만 들어있어요… 저도 첨엔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황경을 위한다 뭐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카세트백 체인 있는걸 할까 고민되요… ㅎㅎ

... 

#보테가여성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8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jf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